탑배너 열기

 

기타정보

[캡스톤디자인] ★2022-1학기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 진행 안내 및 양식(수강번호 1754, 1755 수강학생 필독)★ N

No.2604778


[LINC+]2022-1학기 캡스톤디자인 사업안내 및 양식

 

2022-1학기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수강번호 1754, 1755]를 수강하는 학생들은

아래 안내문을 필독하고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문 및 제출서류 양식 :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 진행과정 및 양식 작성 방법 : 첨부파일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 

 

1. 관련 서류 제출 

  1) 과제제안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제출 : 6/13(월) 까지

     가과제제안서, 개인정보 동의서 양식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파일 내 양식 이용

     나) 작성 방법: 첨부파일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으므로 필독 후 작성 바람.   

        - 신청 과제 구분 융합CDP, 과제명 각 팀 별 주제 등 과제명 표기

        - 수강신청 : 수강휴학 여부 : 재학/휴학으로 표기(본인 URP에 등록된 소속 학부명으로 기입)

    ※ 학기 중 주제가 변경되는 경우, 변경된 주제에 대한 새로운 과제제안서를 이메일로 제출

 

 2) 학기 말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 : 추후 안내 

 

  모든 관련 서류는 학부메일(inter00@ynu.ac.kr) 로 제출

     과제제안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결과보고서결과물 (한글, PPT파일, 기타 서류 등) 이메일로 제출

  메일 제출 시 제목 양식

     2022-1학기 캡스톤디자인(수강번호)(대표학생 이름학번) "제출서류 내용 "

     [ex. 2022-1학기 캡스톤디자인(1754)(김무역, 21000000) 과제제안서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2. 예산 집행 관련

 1) 예산 사용기간 : 5/20(금) ~ 6/20(월) 까지

                         5/20(금) 이전의 결제 영수증은 처리 불가

 

 2) 팀 별 사용 가능 예산액 : 학생 1인당 50,000원(무역학부(주간) 재학생 3, 4, 5학년에 한함) 

 ※ 경비 집행 시 대표학생 카드로만 집행 가능팀 별 최소 1건(20,000원) 이상은 반드시 집행 필요.

 

 3) 영수증 제출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과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  3. 과제 경비 집행 

      필독 후, 학부 사무실에서 지도교수님의 확인 서명 혹은 도장을 받은 후, LINC+사업단(CRC건물 511호 장예지

      선생님)으로 직접 제출(결제 후 2주 이내에 제출 바람. 기간 미엄수 시환급 불가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영수증 첨부지 양식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파일 내 양식 이용

 4) 기타사항

   대표학생은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 필독 후

     예산집행과 관련된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학부 사무실 캡스톤디자인 담당자(053-810-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