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디자인] ★2022-1학기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 진행 안내 및 양식(수강번호 1754, 1755 수강학생 필독)★ N
No.2604778[LINC+]2022-1학기 캡스톤디자인 사업안내 및 양식
2022-1학기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수강번호 1754, 1755]를 수강하는 학생들은
아래 안내문을 필독하고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관련 서류 제출
1) 과제제안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제출 : 6/13(월) 까지
가) 과제제안서, 개인정보 동의서 양식 :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파일 내 양식 이용
나) 작성 방법: 첨부파일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으므로 필독 후 작성 바람.
- 신청 과제 구분 : 융합CDP, 과제명 : 각 팀 별 주제 등 과제명 표기
- 수강신청 : 수강, 휴학 여부 : 재학/휴학으로 표기(본인 URP에 등록된 소속 학부명으로 기입)
※ 학기 중 주제가 변경되는 경우, 변경된 주제에 대한 새로운 과제제안서를 이메일로 제출
2) 학기 말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 : 추후 안내
※ 모든 관련 서류는 학부메일(inter00@ynu.ac.kr) 로 제출
과제제안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결과보고서, 결과물 (한글, PPT파일, 기타 서류 등) 이메일로 제출
※ 메일 제출 시 제목 양식
2022-1학기 캡스톤디자인(수강번호)(대표학생 이름, 학번) "제출서류 내용 "
[ex. 2022-1학기 캡스톤디자인(1754)(김무역, 21000000) 과제제안서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2. 예산 집행 관련
1) 예산 사용기간 : 5/20(금) ~ 6/20(월) 까지
5/20(금) 이전의 결제 영수증은 처리 불가
2) 팀 별 사용 가능 예산액 : 학생 1인당 50,000원(무역학부(주간) 재학생 3, 4, 5학년에 한함)
※ 경비 집행 시 대표학생 카드로만 집행 가능. 팀 별 최소 1건(20,000원) 이상은 반드시 집행 필요.
3) 영수증 제출
-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과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 3. 과제 경비 집행
필독 후, 학부 사무실에서 지도교수님의 확인 서명 혹은 도장을 받은 후, LINC+사업단(CRC건물 511호 장예지
선생님)으로 직접 제출(결제 후 2주 이내에 제출 바람. 기간 미엄수 시, 환급 불가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 영수증 첨부지 양식 :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파일 내 양식 이용
4) 기타사항
- 대표학생은 첨부파일 '[통합] Capstone Design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별첨]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 필독 후,
예산집행과 관련된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학부 사무실 캡스톤디자인 담당자(053-810-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