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디자인] ★2023-1학기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 진행 안내 및 양식(수강번호 1849, 1850, 1851 수강학생 필독)★ N
No.5993070[LINC 3.0]2023-1학기 캡스톤디자인 진행 안내 및 양식
2023-1학기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수강번호 1849, 1850, 1851)를 수강하는 학생들은
아래 안내문을 필독하고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과제제안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제출 : 3/31(금) 까지
가. 과제제안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양식 : 첨부파일 내 양식 이용
나. 작성 방법: 첨부파일 '안내가이드'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으므로 필독 후 작성 바람
※ 학기 중 주제가 변경되는 경우, 변경된 주제에 대한 새로운 과제제안서 제출
2. 예산 사용 및 증빙서류제출: 6/2(금) 까지
가. 제출 서류: 견적서, 거래명세서, 영수증을 LINC 3.0 사업단(CRC건물 511호) 으로 직접 제출
나. 거래명세서: 학과 사무실(상경관113-1호)에서 지도교수님 서명이나 날인 받아야 함
다. 영수증(카드 매출전표): 첨부파일의 영수증 첨부지에 붙여서 제출
3. 결과보고서, 수행보고서, 만족도 및 수요조사서, 결과물(PPT, PDF 등의 파일) 제출: 6/9(금) 까지
가. 결과보고서, 수행보고서, 만족도 및 수요조사서: 첨부파일 내 양식 이용
나. 결과물: 발표 자료(PPT, PDF 등의 파일)
4. 기타사항
가. 모든 관련 서류는 학부 메일(inter00@ynu.ac.kr), 학부 사무실(상경관 113-1)로 제출
- 과제제안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결과보고서, 수행보고서, 만족도 및 수요조사서, 결과물: 학부 메일, 학부 사무실로 제출
나. 메일 제출 시 제목 양식
- 2023-1학기 캡스톤디자인(수강번호)(대표학생 이름, 학번) "제출서류 내용"
[ex. 2023-1학기 캡스톤디자인(1754)(김무역, 21000000) 과제제안서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 문의처
- 학부 사무실 캡스톤디자인 담당자(053-810-3216)
- LINC3.0 사업단 담당자(053-810-4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