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열기

 

기타정보

[캡스톤디자인] ★2023-1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관련 안내(대표학생 필독)★ N

No.5995234

2023-1학기 캡스톤디자인 예산 관련 안내 및 양식



1. 예산 사용기간 : 2023년 4월 4일(화) ~ 6월 2일(금) 12시 까지

 - 첨부된 '무역학부 팀별 명단 및 배정액'의 배정금액 내에서 사용 집행 가능

 - 팀 별 최소 1건 이상 재료비 집행이 원칙이나 재료비를 필수적으로 쓸 필요는 없음

 - 캡스톤디자인 지원금은 선지출(학생) → 후지급(LINC3.0사업단)으로 반드시 개인 카드 및 전자세금계산서를 통해 재료비를 구입

     ※ 현금결제무통장입금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계좌이체, 휴대폰 간편결제토스 등의 현금 및 계좌이체 절대 환급 불가

 - 대표학생 또는 팀원 카드 모두 사용가능하며환급은 URP에 등록된 대표학생 계좌로 환급을 원칙으로 함 

     ※ 대표 학생의 URP에 등록 계좌 사전에 확인 바람

 - 결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할 때 공급받는 자 이름 : 이민주 / 메일 : rivy1004@yu.ac.kr

 

 

2. 제출서류 : 견적서(장바구니 화면 캡쳐), 거래명세서(구매확정 화면 캡쳐), 영수증(세금계산서)

 - 거래명세서: 상경관 113-1호에서 지도교수님 도장 받아야 함

 - 영수증: 첨부파일의 영수증 첨부지에 붙여서 제출

 


3. 제출기한 : 6월 2일(금) 12시 까지

 - 제출 방법 직접 CRC 511호 (LINC3.0 사업단) 방문하여 제출

  

 

4. 예산집행방법

 - 첨부된 '2023-1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안내사항' 필독  

 


☎ 문의처

   - 무역학부 사무실 캡스톤 프로그램 담당자 : 053-810-3216 (평일 9시 ~ 17시/12~13시 제외) 

   - LINC3.0 사업단 캡스톤 프로그램 담당자 : 053-810-4576 (평일 9시 ~ 17시/12~13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