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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신청 안내 N
No.8820716-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 2023.12.21 10:02
- 조회수 : 135
- 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 개별승낙서(서식).hwp (다운로드 : 55)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신청 안내.hwp (다운로드 : 58) 첨부파일 다운로드
2024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신청 안내 |
[학교현장실습 신청 관련 개요] ⊙ 실습 기간 : 2024.05.06.(월) ~ 2024.05.31.(금), 4주간 ※ 지역교육청/학교에 따라 별도의 일정으로 진행될 수 있으나, 별도의 안내가 없다면 위 기간 중 진행 ⊙ 신청 방법 1. ‘임의 배정’ 신청 기간(URP) : 2023.12.27.(수) 10:00 ~ 2024.02.14.(수) 17:00 2. ‘개별승낙’ 신청 및 확인서 제출 기간 : 2023.12.27.(수) 10:00 ~ 2024.02.14.(수) 17:00 가. 제출방법 : 스캔하여 이메일 제출 (학부: teaching@yu.ac.kr / 교육대학원: edugrad@yu.ac.kr) ※ 실습 신청 내역을 교차확인 할 수 있도록 학생 본인이 원본을 보관하고 스캔본을 제출하되, 원본 자료를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 요망 나. 실습학교에서 개별승낙을 위한 별도의 공문에 관한 요청 사항을 학생에게 전달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이메일에 기재하여 위 계정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내용 : 소속 / 학과 / 학번 / 성명 / 실습학교명 / 실습학교 주소 / 학교의 요청사항 등 - 첨부파일 : 개별승낙서 학생 작성 부분(실습 대상 학생 관련 내용) 작성 후 한글파일 첨부 (신청 후 평균 일주일 이내 공문 발송 및 요청한 학생에게 이메일로 결과 안내 예정) ※ 개별승낙 확인서와 임의배정 신청 중 학생이 원하는 방식을 택하여 한 가지로만 신청 요망 ⊙ 실습 배정학교 확인 : 2024년 3월 말 ~ 4월 초 공지 예정 - 확인 방법 : URP → 교직이수예정자조회 → ‘교육실습배정교’ 부분 확인 |
※ 실습 참여 예정인 학생이 많아 유선 연락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간단한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질의 요청 (이메일 제목 혹은 본문에 본인의 소속, 학번, 이름을 함께 작성 요망)
문의처
가. 학부생 : 교무팀 ☎ 053-810-1073
나. 교육대학원 행정실 ☎ 053-810-3758
※ 학교명 추가, 제출 서류 확인 등 별도의 상담이 필요 없는 내용의 경우에는 이메일로 질의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