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

 

학사

등록금납부안내

납부기간

1학기

2월 중순경

2학기

8월 중순경

상세일정은 학사안내게시판 공지사항 참조

수납은행

대구은행, 국민은행,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전국 지점

납부대상

  • 직전학기 재학생(분납신청자 포함)
  • 직전학기 수업일수 3/4선 이후 휴학생
  • 해당학기 복학예정자 및 재입학예정자

학점단위등록생 및 추가복학신청자는 추가등록기간에 등록가능

고지서 출력기간

등록기간 약 2주전부터 등록마감일까지

상세일정은 학사안내게시판 공지사항 참조

학점단위등록생 및 추가복학신청자는 추가등록기간에 등록가능

고지서 출력방법

학생 본인 출력시
  • ① 홈페이지
  • ② 종합정보시스템
  • ③ 등록관리
  • ④ 등록금고지서출력

학생 등록금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보호자 직접 출력 시
  • ① 홈페이지
  • ② 보호자 등록금고지서 출력화면
  • ③ 아이디(학번), 비밀번호(학생 주민등록번호 앞자리(6)) 입력 후 로그인
  • ④ 등록관리
  • ⑤ 등록금고지서출력

학번을 모를 경우, 화면 하단의 학번 찾기로 검색 가능

보호자 등록금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 발송 하지 않으니, 인터넷으로 직접 출력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등록금 납부방법

인터넷뱅킹, 폰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 이용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등록 금액(등록금+수혜비 합산 금액) 및 가상계좌번호만 확인 후 송금 가능
  • 계좌 송금 시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 요망
  •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 가상계좌로 납부는 1회만 가능하므로 학생 수혜비 납부 희망 시 반드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1회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은행 방문 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 납부
  •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납부확인

납부 즉시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본인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발송함.

학교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현학기등록확인

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등록기간 종료 다음날부터 종합정보시스템 또는 종합봉사센터 자동발급기에서 발급 가능

학생 본인 출력시
  • ① 홈페이지
  • ② 종합정보시스템
  • ③ 등록관리
  • ④ 교육비납입증명서출력

학생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바로가기

보호자 직접 출력 시
  • ① 홈페이지
  • ② 보호자 등록금고지서 출력화면
  • ③ 아이디(학번), 비밀번호(학생 주민등록번호 앞자리(6)) 입력 후 로그인
  • ④ 등록관리
  • ⑤ 교육비납입증명서출력

학번을 모를 경우, 화면 하단의 학번 찾기로 검색 가능

보호자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