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
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

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

 

대학생활

칭찬/불편신고

[불편] 구매팀의 무례한 응대 및 업무처리 미숙 N

No.54683
  • 작성자 신수영
  • 등록일 : 2020.10.26 15:54
  • 조회수 : 6575
- 단가계약PC 구입 관련, 해당업체와 연락이 닿지 않아 구매팀과 통화함.
- 담당자와 통화하면서 상당한 불쾌감을 느낌. 자기 일도 아닌데 도와준다, 귀찮다는 뉘앙스로 이야기하다가 결국 "동영상"을 시청하라고 함.
- 동영상 끝까지 다보고, 공문 다운받아서 일일이 읽어봐도 정작 필요한 정보는 없음. 결국 외부업체와 전화통화를 통해 문제해결.
- 행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일을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주는 것"임. 
- 해당 건에 대해 수많은 부서와 담당자들과 통화하면서, 우리 학교의 행정서비스가 심각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음.

* 건의사항
1. 학교행정에서 담당업무는 명확하게 구분되지 않는 경우가 많음. 내가 알고 있는 일에 대해 최대한 안내를 해줘야한다는 마인드가 필요함.
2. 의사소통의 가장 기본은 예의를 갖춰 소통하는 것임. 호칭 등 예민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직원들 교육이 필요함. 
3. 잘못을 인지했으면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하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