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강의지원시스템 문자메시지 수신방법 변경 안내 ▣ N
No.1037016강의지원시스템
문자메시지 수신방법 변경 안내 2017학년도
1학기부터
강의지원시스템에서 발송되는 모든 메시지는 “영남대알리미”앱(APP)으로만
전송되오니 핸드폰에 알리미앱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적용시기 :
2017학년도
1학기부터 3.
알리미앱
설치방법 4.
알리미앱
사용자 인증 5.
알리미앱
유의사항 정보전산원장
2.
변경내역
○
강의지원시스템의
모든 메시지는 “영남대알리미”앱으로만
전송
○
알리미앱
미설치시 앱설치 안내문만 전송
○
수신된
메시지는 강의지원시스템에서도 확인 가능
(
메뉴
:
MY강의실
/
강좌
/
수신메시지확인
)
○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영남대알리미”로
검색하여 앱 설치
○
종합정보시스템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가능
○
종합정보시스템
개인별 주소사항(신상정보)에 등록된
핸드폰번호와
동일한 핸드폰에서만 로그인 가능
○
핸드폰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정보시스템 주소사항(신상정보)에서
핸드폰번호를 수정한 후 사용 (변경 후
30분 이후에
로그인 가능)
○
아이폰의
경우 알리미앱 설치시 “알람”여부를
“허용”으로 설정
○
알리미앱을
삭제할 경우에는 필히 알리미앱의 환경설정 메뉴에서
“로그아웃”을 한 후
삭제
○
기타사항은
“학교홈페이지
/
대학생활
/
U캠퍼스
/
영남대알리미앱
”
안내
페이지 참조